스튜디오 호감, ‘제7회 전 지점 워크숍’ 성황리에 종료
– SNOW FOX 김승호 회장, 3P 경영연구소 박상배 본부장, 제오헤어(XEO HAIR) 신용진 대표, 제오 아카데미 김진이 차장 등 호화 강사진 특강 진행 –
– 스튜디오 호감 본점 한현모 대표 ‘전 지점 월평균 4천2백만 원, 연매출 5억 원 목표’ 선언 –

 

‘제7회-스튜디오-호감-전-지점-워크숍’-장면

 

증명, 프로필, 가족사진 전문점인 스튜디오 호감(대표, 한현모)은 지난 8월17일(수) 스튜디오 호감 14호 천안점(대표, 심은보)과 호텔 신라스테이 천안에서 ‘제7회 스튜디오 호감 전 지점 워크숍’을 성황리에 종료했다.
이날 워크숍에는 SNOW FOX 김승호 회장, 3P 자기경영연구소 박상배 본부장, (주)뷰쎄 제오헤어(XEO HAIR) 신용진 대표, 제오 아카데미 김진이 차장(수석강사) 등이 강사로 초빙돼 다양한 분야의 수준 높은 강연으로 참가자들을 매료시켰다.
‘생각의 비밀’의 저자이자 미국에 이민한 한국인 중 가장 성공한 사업가 10인에 선정된 SNOW FOX의 김승호 회장은 전 세계 11개국에 1천3백개 매장을 두고 3천5백억 원의 연매출을 올리고 있는 기업가다.
3P 경영연구소의 박상배 본부장은 이랜드그룹 성공신화의 핵심시스템을 코칭한 인물로 이외에도 한국전력 및 국내 여러 대기업을 대상으로 경영 컨설팅 코칭을 제공하고 있으며 한국능률협회 수석 마스터에 전국독서포럼 ‘나비’의 회장직을 맡고 있다.
(주)뷰쎄 제오헤어 신용진 대표는 전국 1백 여 개의 체인점을 운영 중인 미용계의 대표 인물이며, 제오 아카데미 김진이 차장은 세계적 미용 브랜드인 프랑스 프랑크프로보의 아시아 유일 국제 강사이다.
스튜디오 호감 본점의 한현모 대표는 “이번 워크숍은 호감 전 지점의 임직원 모두에게 스튜디오 경영, 마케팅, 자기 개발, 역량 강화에 소중한 계기가 되었다”며 “이번 워크숍을 계기로 전 지점 월평균 4천2백만 원, 연매출 5억 원 목표를 향해 함께 달려갈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스튜디오 호감 점주들은 지난 ‘제7회 전 지점 워크숍’을 마친 후에 ‘생각의 비밀’의 저자이자 SNOW FOX의 김승호 회장이 언급한 ‘매일 100번씩 100일간 상상하고 쓰고 외쳐라~’를 실천하며 ‘월평균 4천2백만 원, 연매출 5억 원 목표’ 달성을 위한 재무장에 돌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스튜디오 호감 점주들은 목표를 달성할 때까지 당분간 대표자 회의를 수시로 열며 다양한 아이디어 교류에 주력할 계획인 것으로 전해졌다.
스튜디오 호감 한현모 대표는 “‘생각의 비밀’의 저자, SNOW FOX의 김승호 회장이 몸 소 체험한 기적이 스튜디오 호감에도 당도할 것을 믿으며, 대한민국 사진사에 큰 획을 긋는 일을 기필코 이룩하고 말겠다”고 힘주어 말했다.
한편, 스튜디오 호감은 지난 2011년 11월, 1호점(서울대점)을 시작으로 증명사진 전문점을 오픈한 후 지난 달 중순에는 14호 천안점을 오픈하는 등 비약적인 성장을 거듭하며 사진업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14호 천안점은 스튜디오 호감 VERSION Ⅲ(신레이아웃)를 도입하여 증명, 여권, 취업사진 등 기존 서류사진 전용촬영실에 더해 프로필, 우정이미지, 가족사진 및 세미웨딩까지 진행할 수 있는 최신 시설의 제2촬영실까지 갖추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